국방부군무원채용관리
Home Login Join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Sitemap 관련기관
채용안내
군무원소개 채용일정계획 공지사항
시험안내
시험제도안내 시험과목안내 가산점안내 자주묻는질문 시험묻고답하기
이용안내
회원가입안내 원서접수안내 결제 및 응시료안내
원서접수
원서접수
합격자발표
서류전형 필기시험 최종합격자
My Page
응시조회 및 수정 결제하기 응시원서 취소 응시표 출력 개인정보수정 한국사/영어 성적현황 자격증 현황 성적조회 서식자료실
전체메뉴보기
회원가입안내
원서접수안내
결제및응시료안내
회원가입안내 home > 이용안내 > 원서접수안내
 
▶ 원서접수시 유의사항

   - 원서 작성 후 응시수수료 결제까지 완료하여야 원서접수가 완료됩니다.
   - 응시원서 결제는 원서접수기간 동안 원서작성 후 재접속하여 결제가 가능하나, 접수기한(접수마감일 18:00)까지 결제를 완료
      하여야 합니다.
   - 원서접수 기간내 응시수수료 결제전까지는 원서의 수정 또는 작성된 원서의 삭제와 재작성이 가능합니다.
   - 원서 작성 후 성명, 주민번호, 공채/경채선택, 직렬, 계급, 응시자격 변경 및 수정은 작성된 원서를 삭제한 후 재작성을
     통해서만 가능
합니다.
      ※ 위 사항을 제외하고 주소, 전화번호 등은 접수기간내 <원서수정>을 통해 가능
   - 응시수수료를 결제 후 응시직렬, 응시계급은 수정은 My Page ->응시 원서 조회 및 수정 페이지에서
     원서삭제하기 후 재접수 가능합니다.

     [원서삭제시 기존 원서정보와 결제내역은 취소되고 응시수수료는 반환]
      ※ 본인 착오로 지원분야를 잘못 선택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.

원서접수안내 원서수정안내 원서표출력안내
 
占쏙옙占쏙옙占쏙옙占싸곤옙占쏙옙
援?諛⑸? 占쏙옙占쏙옙트占쏙옙 占쏙옙占쏙옙占쌘뤄옙占?
copyright